저희 1GOLF SCHOOL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짜여진 스케쥴에 의한 체계적인 훈련 그리고 주말엔 주니어시합 출전및 1GOLFSCHOOL에서의 훈련으로 골프 선수로써의 실력 향상을 계속 이어갑니다.

1GOLF SCHOOL은 연령대별 다양한 프로그램과 전문적인 레슨방식으로 타 아카데미와 다른 보다 효율적인 실력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적인 골프 양성 교육장입니다.

0097

shutterstock_138625004

학교 방과 후 또는 훈련 프로그램을 마치고 홈스테이나 기숙사에서의 생활 역시 관리가 되고 있습니다. 선수들의 교육도 중요하지만 인성이 바로 잡힌 선수들의 시선, 생각들이 더 넓고 깊기에 평상시의 생활도 1GOLF SCHOOL에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학생들 스스로의 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주고 1:1 면담을 통하여 자신의 장.단점을 바로 알아가며 앞으로 개인의 삶에 있어서 목표의식, 그리고 직업 또는 자신의 희망하는 삶에 대한 상담을 거쳐 개인의 미래를 발전해 나가고 구상해 나아갑니다. 일상생활은 유학생활 출신이자 골프 전문의들인 1GOLF SCHOOL 코칭 프로들과 함께 하고 있으며 상담 또는 관리에 있어서 모든 1GOLF SCHOOL TEAM이 참여하게 됩니다.

0098

1GOLF SCHOOL은 매년 겨울 또는 비시즌에 KLPGA 및 LPGA 투어 프로들과 함께 캠프를 실시 하고 있습니다. 1GOLF SCHOOL선수들은 선수들의 훈련기간 안에 그들의 훈련방식, 코스공략, 생활 태도등에 관한 여러 정보를 나눌수 있습니다.

0099

코치진들은 모두 한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PGA자격증 이외의 다양한 부분들이 합쳐져서 1GOLF SCHOOL에서 모였습니다.
1GOLF SCHOOL 코치들은 시합에서의 경험과 레슨의 경험을 바탕으로 선수들에게 가르치고 있습니다.